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팝카드 주말행사 '눈길가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GS리테일은 9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주말행사를 포함해 다양하고 알뜰한 행사를 마련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GS25는 9월 주말(토, 일)행사로 GS25에서 판매하는 모든 나뚜루 상품을 팝카드로 결제 시 하나가 무료 증정되는 초특급 1+1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과거 주말에 진행됐던 팝카드 할인 행사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음에 따라 다시 한번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로 팝카드 매출 현황을 분석한 결과 주말행사가 있는 주말매출이 평일매출 대비 평균 29%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현상은 팝카드 주말행사가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상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주말행사에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주말이 아니어도 팝카드 행사는 계속된다.

GS25는 9월 한 달 동안 550여 개의 상품에 대하여 덤 증정, 2+1, 1+1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행사 상품들을 팝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 카드(LGU+, ollehCLUB) 15% 중복할인을 받는 고객의 경우 25% 할인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단 하루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팝카드가 쏜 데이(DAY)'를 진행한다. 다음달 16일 단 하루 동안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하는 라면 전 상품 (봉지면, 용기면), 국수, 냉장면 등 면류 전 상품에 대하여 팝카드 결제 시 20% 할인을 해 주는 행사다.

또한 GS수퍼마켓은 (1회 3만원이상) 3회 결제 시 신라면 5입 1봉, 6회 결제 시 GS&POINT 5000포인트, 9회 결제 시 팝카드 샤워타올을 선물하는 369스탬프 행사도 진행한다.

다만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팝카드 이벤트는 팝카드 회원이어야 포인트 적립 및 선물 증정이 가능하다.

김수권 GS리테일 차장은 "주말에 진행하는 팝카드 행사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더욱 파격적인 상품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회원 가입 후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뿐만 아니라 충전한 금액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고 연말 정산 시에도 신용카드보다 높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GS25는 지난 5월 주말행사로 하겐다즈, 나뚜루 전 상품을 팝카드 결제 시 1+1행사와7월에 공화춘 봉지면과 진라면 4+4, 5+5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GS리테일 9월 팝카드 행사

GS리테일 9월 팝카드 행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