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25, 삼각김밥·둥근주먹밥? 이번엔 네모주먹밥

최종수정 2014.08.29 11:13 기사입력 2014.08.29 11:13

댓글쓰기

GS25는 네모주먹밥을 선보였다.

GS25는 네모주먹밥을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9일 직사각형 모양의 네모주먹밥인 대게맛살초밥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대게맛살초밥은 연육함량이 80% 이상의 고급 맛살인 이게조아 대게맛살로 토핑을 하고 밥과 대게맛살 사이에 와사비마요 맛살 샐러드를 이중 토핑해 맛살초밥의 풍미를 살려냈다.
GS25는 초대리로 양념한 밥을 대게맛살로 덮고 그 아래 와사비마요의 톡쏘는 맛으로 마무리 함으로써 상큼하면서도 맛살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정통 대게맛살 초밥의 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가격은 1300원.

GS25는 주먹밥 제조회사에서 초대리로 양념한 밥 위에 대게맛살을 올렸을 때 가장 효율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모양과 대게맛살 초밥의 컨셉에 맞는 형태를 고민하던 중 지금까지 없었던 직사각형 모양의 네모주먹밥을 출시하게 됐다.

한수진 GS리테일 편의점 주먹밥MD는 “전자레인지에서 10초간 데웠을 때 밥이 부드러워지고 와사비마요 샐러드의 풍미가 극대화된다”며 “앞으로도 컨셉에 알맞은 다양한 모양의 주먹밥으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