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재점화 "비공개 계정에서 다정하게 불러"

최종수정 2014.08.26 18:08 기사입력 2014.08.26 18:08

댓글쓰기

지드래곤,키코[사진=온라인커뮤니티]

지드래곤,키코[사진=온라인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재점화 "비공개 계정에서 다정하게 불러"

빅뱅 지드래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에서 일본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언급해 화제다.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에 25일 오후 10시께 등록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 번째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짱, 친애하는(my dear)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해당 계정의 영상은 유출된 것으로 현재 삭제된 상태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인연이 깊다. 지난 2010년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지드래곤과 키코 측은 모두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어 지난 18일 일본 아티스트 엠플로의 멤버 버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지드래곤의 생일 파티 사진에 지드래곤과 키코가 함께 참석한 모습이 또 발견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드래곤 키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드래곤 키코, 사귀나" "지드래곤 키코, 그냥 솔직히 말해" "지드래곤 키코, 네티즌 수사대 출동"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