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요자들의 안목이 높아지면서 비판적 시선과 함께 집을 고르는 기준이 까다로워지자 분양 대전 속에서 타겟층수요자들의 마음을 얻지 않으면 분양 성공이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특히대림산업은적극적인 스킨쉽 마케팅으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영등포구에 9월중순 공급예정인 고급 브랜드 아파트‘아크로타워 스퀘어’의 분양에 앞서 ‘SKY홍보관’을 인근 ‘메리어트파크센터‘에 마련해 가구 내에서 누릴 수 있는 오픈뷰와 우수한 개방감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 홍보관은일정 기간 동안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 모바일 등을 통한 사전예약으로 방문한 수요자들에게 ‘아크로타워 스퀘어’ 조망권의 간접체험과 함께 자세한 분양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에도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망대 기능을 갖춘 주민 휴게시설인 '프라이빗스카이가든'이 동별로 25~29층 사이에 꾸며진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최상의 품격에 가장 편안한 주거공간의 가치를 더한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CRO’의 이름답게 주거쾌적성과 고급화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ACRO’ 는 75년 역사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대림산업의 최고급 브랜드로 실제로 ‘도곡아크로빌’ ‘서초아크로비스타’ ‘반포아크로리버파크’ 등 단지들은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격 주거지로 꼽히고 있다.
오는 9월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52가길 4-1일대에 들어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총 7개 동으로 이루어지며, 전체 1,221가구 중 655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공급구성은 전용면적 59~142㎡로 11가지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크로타워 스퀘어’ 관련 자료는 홈페이지(www.daelim-ap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코스트코양평점 인근에 9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 : 02-2068-9800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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