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건 돌파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의 조회수 300만건 돌파 기념으로 경품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탈모방지샴푸, 미녹솔C, 프링클 기프트콘 등을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약품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지난 2012년 1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미에로화이바와 프링클, 마이녹실, 버물리 등 자사의 인기 브랜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SNS 채널은 기업과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자 실시간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흥미를 이끄는 참신한 콘텐츠 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강화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