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건 돌파 이벤트

최종수정 2014.08.22 16:02 기사입력 2014.08.22 16:0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의 조회수 300만건 돌파 기념으로 경품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탈모방지샴푸, 미녹솔C, 프링클 기프트콘 등을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약품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지난 2012년 1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미에로화이바와 프링클, 마이녹실, 버물리 등 자사의 인기 브랜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SNS 채널은 기업과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자 실시간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흥미를 이끄는 참신한 콘텐츠 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강화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