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홍진호 '아이스버킷 챌린지' 성공…레이디 제인 지목 "둘이 썸타나?"

최종수정 2014.08.22 11:22 기사입력 2014.08.22 11:22

댓글쓰기

홍진호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출처 = 홍진호 페이스북)

홍진호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출처 = 홍진호 페이스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진호 '아이스버킷 챌린지' 다음 타자로 레이디 제인 지목…"혹시 썸?"

홍진호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고 다음 타자로 레이디 제인을 지목해 관심이 뜨겁다.

홍진호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는 글과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홍진호는 영상 속에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다. 루게릭병 환자분들 힘내시고 루게릭병 환자분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한 뒤 양동이에 담긴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이어 홍진호는 아이스버킷챌린지의 다음 타자로 당구선수 차유람, 가수 홍진영, 레이디 제인을 지목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미국 AL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으로, 캠페인 동참에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홍진호 레이디제인 지목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진호, 레이디제인이랑 썸 타나?" "홍진호, 레이디제인, 쌈디는 어떡하구" "홍진호, 레이디제인, 둘이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