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가, '2014 한가위 친환경 명품 선물특선' 열어

최종수정 2014.08.19 09:32 기사입력 2014.08.19 09:32

댓글쓰기

올가 친환경 명품 사과 배 혼합세트

올가 친환경 명품 사과 배 혼합세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2014 한가위 친환경 명품 선물 특선'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가홀푸드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진행한다. 3만원대부터 최대 60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가는 이번 기획전에 유기 인증 사료로 건강하게 키운 한우와 친환경 과일세트, 고품질 버섯, 건강식품세트 등을 준비했다. 또한 어획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관리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굴비와 옥돔세트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올가 참기름, 액상차 등 엄선된 친환경, 국내산 원재료에 최소한의 가공과정, 첨가물 무첨가 원칙을 기본으로 바르게 생산한 프리미엄 가공 식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전국의 올가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형태의 '올가 상품보관증(10만원권)'도 판매한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안전하고 신속한 전국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인터넷쇼핑몰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하면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에 무료 배송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