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신세계, 올 가을 트렌드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시연

최종수정 2014.08.17 14:39 기사입력 2014.08.17 14: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2층 화장품 매장에서 지난 16일 샤넬 화장품 브랜드 남성 메이크업 전문가가 여성 모델에게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올 가을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추럴' 관련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 브로우 등의 아이 화장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신세계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2층 화장품 매장에서 지난 16일 샤넬 화장품 브랜드 남성 메이크업 전문가가 여성 모델에게 아이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올 가을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추럴' 관련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 브로우 등의 아이 화장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신세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