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욱 시원하게…코웨이, 안마 기능 강화한 안마의자 출시

최종수정 2014.08.11 09:55 기사입력 2014.08.11 09:55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코웨이 (대표 김동현)가 안마 기능을 강화한 ‘코웨이 안마의자 MC-02’를 1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안마볼이 허리까지만 내려오는 부분을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SL형 곡선프레임으로 개선했다. 아울러 360도 회전하는 발바닥롤러를 탑재해 발 안마 시 발바닥 안쪽 피로까지 풀어준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안마 프로그램도 적용됐는데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취침안마, 온몸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안마 등 총 7가지 전신안마와 등안마, 발안마 등 총 5가지 부분안마로 나뉜다. 특히 전신안마 프로그램 뒤에는 스페셜 코스가 작동되어 사용자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스페셜 코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코웨이 안마의자에만 있는 기능으로 22개의 에어백이 전신의 혈을 자극해주는 특수 기능이다.

이 제품은 신체 사이즈가 다르더라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자의 체형에 관계없이 목 위치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자동 체형인식 기능과 최대 12cm까지 연장되는 다리길이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별로 세밀한 맞춤 안마가 가능하다.

코웨이는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냉동식 음식물처리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