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정환, 이혜원 미모 칭찬 "자기야, 눈이 예쁘다" 깜짝 고백

최종수정 2014.08.11 09:23 기사입력 2014.08.11 07:32

댓글쓰기

안정환, 아내 이혜원에 솔직 고백(사진:MBC '아빠 어디가' 캡처)

안정환, 아내 이혜원에 솔직 고백(사진:MBC '아빠 어디가'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정환, 이혜원 미모 칭찬 "자기야, 눈이 예쁘다" 깜짝 고백

'아빠 어디가'에서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의 미모를 칭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안정환의 아들 리환군이 여자친구 김태이를 집으로 초대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리환군은 이날 방송된 '아빠 어디가'에서 여자친구 김태이를 집으로 초대하고 설레는 마음에 잠도 못잤다. 앞서 리환군은 분교 여행에서 "태이와 결혼할까 안할까 생각 중"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어 안정환은 아들의 여자친구를 언급하면서 아내 이혜원과 대화를 나눴다.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에게 리환이 여자친구의 눈이 예뻐서 좋아한다고 말했던 것을 꺼내며 "나도 네가 이목구비가 크고 예뻐서 좋아했다. 자기가 눈이 예쁘다"라고 거듭 말하며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아빠 어디가' 안정환 이혜원에 대해 네티즌은 "안정환 이혜원, 솔직 발언" "안정환 이혜원, 눈이 예뻤구나" "안정환 이혜원, 이혜원 흐뭇한듯 웃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꽃밭 사진 속 '노마스크' 제니…방파라치에 신고 당해 꽃밭 사진 속 '노마스크' 제니…방파라치에 신...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