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4시간 해외여행 도전자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공항공사, 김포국제공항서 '24시간 해외여행' 이벤트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5일 김포국제공항을 이용해 최단시간 해외여행에 도전하는 체험형 이벤트인 '코앞에 김포공항, 24시간 해외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8일까지 공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port.korea)을 통해 김포국제공항에서 취항하는 3개국 6개 도시로 '24시간 해외여행'을 떠날 20명의 도전자를 선발해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증정하는 행사다. 김포공항내 국제선은 베이징, 상하이, 타이베이,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이다.
공사는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고 출입국 수속 시간이 짧아 근거리 해외여행에 적합한 김포공항의 장점을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됐다.

김포국제공항은 서울역에서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2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 출국 수속 시간이 평균 9분6초로, 가까운 나라로 해외여행을 할 때 이용하면 편리하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2주간 한국공항공사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중국, 대만, 일본의 6개 도시 중 1곳을 선택해 수행할 미션을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차 미션 응모를 통해 총 30인을 선발한 후, 2차 페이스북 이용자 투표를 통해 최종 20명이 선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최종 결과 발표 후 1개월 내에 약속한 미션을 수행하고 공사 페이스북을 통해 수행기를 게재하면 된다.

김경화 한국공항공사 홍보실장은 "국제적으로 그 효율성과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며 "비즈니스 승객이나 직장인 등 바쁜 여행객이 가까운 나라를 방문할 때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김포국제공항은 세계공항협회(ACI) 주관 세계공항서비스평가(ASQ)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세계항공교통학회(ATRS)가 선정하는 '아시아 최고 효율성(Operating Efficiency)상'도 4회(2010, 2012, 2013, 2014년) 수상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