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벤볼러에 이어 박봄 코디까지 케미 향해 폭언 "어디 선배한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봄 디스한 에이코어 케미에 대한 벤 볼러의 답글(사진: 벤볼러 트위터)

박봄 디스한 에이코어 케미에 대한 벤 볼러의 답글(사진: 벤볼러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벤볼러에 이어 박봄 코디까지 케미 향해 폭언 "어디 선배한테"

벤볼러에 이어 그룹 투애니원 멤버 박봄의 코디네이터가 '박봄 디스곡'을 내놓은 신인 래퍼 케미를 비난하는 글을 SNS 상에 남겨 논란이 되고 있다.
4일 박봄 코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은 개나소나 힙합 한답시고 랩으로 디스한다고 XX을 하네. 주민등록증에 잉크도 안 마른 것이 어디 선배한테 반말 지껄이고"라며 강하게 비난했다.

또한 에이코어 케미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을 캡처해 게재했다.

박봄 코디는 "간땡이가 붓다 못해 배 밖으로 튀어 나왔구나 데뷔하자마자 은퇴하고 싶어서 작정한 애야. 디스를 하려거든 얼굴 마주치고 밥 먹을 수 있는 정도는 돼야 하는 거란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일 케미는 YG엔터테인먼트와 박봄, 그리고 검찰까지 강하게 디스하는 내용의 'Do The Right Thing'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케미가 속한 그룹 에이코어는 지난달 첫 번째 싱글 '페이데이(Payday)'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케미는 1997년생으로 여고생이다.

케미는 이 곡에서 박봄을 '밀수돌'이라고 지칭하며 "젤리박스에 약이 빠졌어. 사라진 니 4정 누가 봐줬어. 검찰이 언제부터 이렇게 착해빠졌어", "너는 좋겠다 팬들이 커버 쳐줘서 부러워 대표가 소설 써줘서", "법무부 홍보대사? 최초의 밀수돌 타이틀 획득했네", "빽 좋은 회사 뒤에 숨어 있다가 또 잠잠해지면 나오겠지. 너한테 절대 치명타는 없겠지?" 등의 랩 가사로 박봄을 디스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