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 새단장…고객 소통 강화

최종수정 2014.08.05 09:30 기사입력 2014.08.05 09:30

댓글쓰기

디자인, 콘텐츠, 접근성 강화…모바일 기기로 접속해도 콘텐츠 보기 쉽게 개선

-

-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디자인, 콘텐츠, 접근성을 강화한 기업 공식 홈페이지(www.lgdisplay.com)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 홈페이지는 고객사에게 한 발 더 다가가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감성을 자극하는 직관적인 디자인, 접근 편의성,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감성적인 이미지를 큼직한 화면으로 구성해 직관성,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을 적용해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LG디스플레이는 기업, 제품·기술, 투자, 인재채용, 지속가능경영 등 다양한 정보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대1, 4대3, 16대10, 16대9 등 어떤 비율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할 경우 콘텐츠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 홈페이지와 기존 온라인 채널들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허브도 구축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국문 홈페이지에는 기업블로그(http://blog.lgdispaly.com) ▲영문 홈페이지에는 뉴스룸(www.lgdnewsroom.com) ▲중문 홈페이지에는 IPS 마이크로 사이트(http://cn.ipslcd.com/)와 웨이보(http://www.weibo.com/lgdips) 채널을 연계해 기업, 기술, 제품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고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