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인규 나주시장, “속도감 있는 행정 업무 추진”당부

최종수정 2014.08.02 12:41 기사입력 2014.08.02 12:41

댓글쓰기

강인규 나주시장이 1일 가진 8월중 정례회의에서 속도감 있는 업무 추진을 당부하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이 1일 가진 8월중 정례회의에서 속도감 있는 업무 추진을 당부하고 있다.


"8월 정례회의 개최, 무더위에 어르신 보살핌에 소홀함이 없도록 관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강인규 나주시장은 1일 가진 8월중 정례회의에서 “인사가 마무리된 만큼 안정된 조직을 기반으로 각종 지시사항과 공약 세부실천 방안 마련, 내년도 계획 수립 등 속도감 있는 업무 추진”을 당부했다.

강 시장은 “내년도 시책 보고회는 혁신도시와 원도심 상생협력 방안을 제시하고 행정 전반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할 것”이라고 방향을 제시하면서 “직원들의 발 빠르고 지속적인 노력으로 이뤄진 나주시 로컬푸드 육성 및 지원 조례 제정과 KTX 나주역 정차 왕복 4회 증차 등의 정보를 널리 주민들에게 알려 생활에 도움이 되게 해달라”고 소통의 강화를 요청했다.

강 시장은 또 장마가 끝나고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많은 사람들이 힘들겠지만,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건강에 적신호가 우려된다며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중심으로 보살핌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달라고 직원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강 시장은 마지막으로 “올 추석은 예년보다 한달정도 빨리 맞는 만큼 주위에 소외받고 외로운 이웃들을 살피고,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관심을 가져 달라”고 재차 강조하면서 “휴가는 의욕과 자신감을 갖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빠짐없이 보람있게 보내도록 하자”고 알찬 휴가를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