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팔색조' 장희진, 고혹-시크-상큼 '3중 매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장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장희진이 화보 촬영장에서 고혹, 시크, 상큼 '3중 매력'을 과시했다.

최근 장희진은 한 패션 매거진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장에서 장희진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장희진이 감각적인 포즈와 그윽한 눈빛을 뽐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굵은 웨이브의 헤어스타일과 시스루 혹은 실키한 셔츠 차림으로 고혹적인 여성미를 한껏 풍겨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그는 촬영 중간에 메이크업을 수정하거나,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면서 상큼한 미소를 지어보이기도 했다.
평소 유쾌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장희진은 도도, 시크한 표정으로 콘셉트에 충실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 뒤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로 현장을 환히 밝혔으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희진은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영화 '좋은 친구들' 등에서 활약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