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영애 기부 받은 대만산모 '부자 논란'에 남편 "BMW는 친구 것,아내는 사진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영애 기부받은 대만 산모 '부자 논란' (사진:JTBC 뉴스 방송 캡처)

이영애 기부받은 대만 산모 '부자 논란' (사진:JTBC 뉴스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영애 기부 받은 대만산모 '부자 논란'에 남편 "BMW는 친구 것,아내는 사진만"

배우 이영애가 병원비를 기부한 대만 산모가 '부자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0일(현지시각) 한 대만 인터넷 사이트에 BMW 승용차 옆에서 찍은 대만 부인 사진과 함께 이들 부부가 부유하다는 글이 게재됐다.

드라마 '대장금' 팬으로 알려진 이들 부부는 지난 2월말 한국을 찾았다가 미끄러지는 사고를 당해 당시 임신 7개월이던 아내가 조산하는 불상사를 겪었다. 당시 몸무게가 1킬로그램밖에 되지 않았던 아기는 몇 차례 수술 끝에 고비를 넘길 수 있었지만 결국 병원비 1억5000만원이 그들에게 가장 큰 부담이었다.

조산한 산모는 서울의 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고 후유증으로 비싼 비용을 내고 여러번의 수술을 거쳐야 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영애가 병원비 중 1억원을 내 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치료비가 없다던 타이완 산모의 화려한 삶이 알려지면서 공분을 사고 있다.

이에 이 부부에 병원비 1억원을 기부한 이영애가 '사기'를 당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대만 산모의 삶과 관련해 대만 현지 언론은 "대만 산모가 독일산 외제차를 보유하고 있고, 한 장에 48만원인 유명 가수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고 보도했다. 또 고급 휴대전화와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도 알려졌는데, 이 모든 것이 국가적 망신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런 논란이 끊이지 않자 산모의 남편은 "BMW 승용차는 친구의 것으로 몇년 전 아내가 차 옆에서 사진만 찍은 것"이라며 "현재 1만 대만달러(약 34만 원)를 내고 월세 생활을 하고 있다" 며 해명했다.

이어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며 재산을 가지고 있지도 않다"며 "기부받은 돈을 나눠서라도 갚으려고 돈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영애 기부논란 소식에 네티즌은 "이영애 기부논란, 진위여부는?" "이영애 기부논란, 타이완 산모의 1억 먹튀?" "이영애 기부논란, 사기당한건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