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농협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최종수정 2014.06.27 15:13 기사입력 2014.06.27 15:1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곡성농협(조합장 빙기윤)은 '농업인과 함께하는 농협, 농업인에게 실익을 지원하는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농촌사랑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곡성농협 임직원과 여성조직(주부대학, 부녀회, 산악회) 80여명은 매실 수확철 일손이 부족한 삼기지점내 2농가에서 매실수확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매실공선출하회 회장인 공창수씨는 “매년 농협에서 매실수확 일손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특히 올해는 매실가격 폭락으로 수확 포기 등 매실재배농가가 가장 힘들 때농협에서 지원 나와 그나마 힘이 난다 ”고 말했다.

빙기윤 조합장은 “농협에서도 농협안성물류으로 출하량을 확대해 유통비용 절감을 통해 농가수취가격이 제고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  밝혔다 .

곡성농협(조합장 빙기윤)은 '농업인과 함께하는 농협, 농업인에게 실익을 지원하는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농촌사랑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곡성농협 임직원과 여성조직(주부대학, 부녀회, 산악회) 80여명은 매실 수확철 일손이 부족한 삼기지점내 2농가에서 매실수확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매실공선출하회 회장인 공창수씨는 “매년 농협에서 매실수확 일손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특히 올해는 매실가격 폭락으로 수확 포기 등 매실재배농가가 가장 힘들 때농협에서 지원 나와 그나마 힘이 난다 ”고 말했다. 빙기윤 조합장은 “농협에서도 농협안성물류으로 출하량을 확대해 유통비용 절감을 통해 농가수취가격이 제고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 밝혔다 .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