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U, '팝업 쿠폰' 서비스 전 점포 시행

최종수정 2014.06.20 09:00 기사입력 2014.06.20 09:00

댓글쓰기

팝업 쿠폰 서비스

팝업 쿠폰 서비스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편의점 CU(씨유)는 20일 스마트 쿠폰 서비스인 '팝콘 쿠폰' 서비스를 다음달 초부터 전국 전 점포에서 시행한다고 밝혔다.

팝콘 쿠폰은 스마트폰에 'CU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이 CU 매장에 들어서면 즉석 할인쿠폰을 자동 팝업포로 띄워주는 서비스로 매장에 들어선지 3~5초 만에 본인이 어떤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다.

팝콘 쿠폰 서비스는 인포사운드 방식으로 별도의 온오프 수신 설정이 필요 없고 휴대폰이 스스로 인식하고 반응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매일 점포를 방문할 때마다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어 365일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상품을 1개 구매할 때마다 1개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 기준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CU는 올해 안에 고객의 지역, 성별, 연령,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른 타겟팅 발송시스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CU를 운영하는 BGF 의 이용상 마케팅본부장은 "팝콘 쿠폰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힘입어 편의점 알뜰 소비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며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에 맞추어 CU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