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4년 고흥군 여성발전 다짐대회 개최

최종수정 2014.06.11 13:58 기사입력 2014.06.11 13:58

댓글쓰기

“행복한 고흥! 여성의 발전을 위한 화합 한마당 열려 ”

고흥군은 11일 군민회관에서 유관기관단체장과 10개 여성단체 회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고흥군 여성발전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고흥군은 11일 군민회관에서 유관기관단체장과 10개 여성단체 회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고흥군 여성발전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고흥군(군수 박병종)은 11일 군민회관에서 유관기관단체장과 10개 여성단체 회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고흥군 여성발전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여성발전 다짐대회는 고흥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순) 주관으로 개최하고, 섬세하면서 강인한 여성 특유의 리더십으로 고흥군이 보다 발전하고 행복한 고을이 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온 여성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는 “참고흥 새마을정신 실천운동“, “어린이와 여성이 행복한 고흥 만들기“다짐, 여성단체 회원 장기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박병종 고흥군수는 “가정과 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여성단체의 힘과 에너지가 모아질 때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고흥을 밝고 아름답게 변화시키고 있는 여성들이 고흥의 희망과 힘“이라며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양립, 여성의 고용확대, 여성의 사회진출 기반 조성 등 여성이 행복한 고흥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책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고흥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기초질서 확립, 녹색 생활실천 등 참고흥 새마을정신 실천운동, 취약계층 사랑 나눔에 여성단체 회원 모두가 앞장서서 참여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