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부인 "보도된 내용 사실 아니다"

최종수정 2014.05.17 16:37 기사입력 2014.05.17 16:37

댓글쓰기

▲오승환 김규리 열애설에 양측 강력 부인.

▲오승환 김규리 열애설에 양측 강력 부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부인 "보도된 내용 사실 아니다"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즈의 오승환과 배우 김규리가 열애설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16일 김규리의 소속사 코어콘텐츠 관계자는 "보도된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김규리씨와 오승환씨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고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또한 오승환 역시 구단측에 "보도된 것은 사실이 아니다. 야구 이외에 소란을 피워 죄송하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돌부처 한신 타이거즈 투수 오승환과 배우 김규리가 3개월째 핑크빛 열애 중으로 김규리가 일본에서 활약 중인 오승환을 만나기 위해 여러차례 출국,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오승환 김규리와 연인관계 사실무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승환, 김규리 안사귀나?" "오승환, 김규리 잘 어울리긴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