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양수 새정치민주연합 장성군수 후보 등록

최종수정 2014.05.17 15:39 기사입력 2014.05.17 15:39

댓글쓰기

“조용하고 따뜻한 선거, 정책선거 하겠다”

김양수 장성군수 후보

김양수 장성군수 후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김양수 새정치민주연합 장성군수 후보가 16일 오후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민선 6기에 장성을 사람과 돈이 몰려드는 매력있는 고장으로 확실하게 탈바꿈 시키겠다”고 강조하고 “낮은 자세로 더 겸손하게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세월호 참사로 유가족과 온 국민이 슬픔에 빠져 있는 이때 선거를 치르게 돼 마음이 무겁다”면서 “떠들썩한 선거를 지양하고, 조용하고 따뜻한 선거, 소통이 있는 공감의 선거, 현장선거, 정책선거를 이뤄내겠다”고 피력했다.

특히 “타 후보를 비방하는 네거티브 선거를 지양하고 장성의 발전을 위한 정책대결을 통해 군민들의 검증을 받겠다”고 정책선거를 거듭 강조했다.

한펴, 김 후보는 이날 저녁 7시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매니페스토 실천 서약식에 참석해 공정선거 실천 서약서에 서명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것 같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