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름,쿨~상품]CJ오쇼핑 '나비다'…체중·체지방 감소 효과

최종수정 2014.05.16 10:00 기사입력 2014.05.16 10:00

댓글쓰기

▲ CJ오쇼핑 '나비다 다이어트'

▲ CJ오쇼핑 '나비다 다이어트'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오쇼핑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몸매 관리에 주력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이달 21일 오전 10시20분에 방송되는 '나비다 다이어트'는 CJ오쇼핑과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시완이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지난달 론칭한 상품이다. 한국인 체질에 맞는 식물성 다이어트 신소재인 '돌외잎 주정추출물'과 각종 비타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돌외잎 주정추출물은 체지방 연소에 관여하는 'AMPK효소' 발생을 활성화시켜 하루 2정 섭취만으로도 운동을 한 효과를 일으켜 체중 및 간지방량, 체지방량과 체질량지수(BMI)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CJ오쇼핑은 설명했다. 8주 복용 분량의 2병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CJ오쇼핑은 또 30일 밤 9시30분 '한창서의 뷰티쇼'를 통해 여름철 여성들의 손끝에 트렌디함을 더해 줄 젤네일 컬렉션도 선보인다.

할리우드의 패션 피플인 패리스 힐턴의 젤네일 브랜드로 유명한 '패리스힐튼 슈퍼젤'은 복잡했던 기존 젤네일 단계를 간소화해 혼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광택과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