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라톤 마카오 호텔,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족단위 고객 겨냥해 '레스토랑·스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쉐라톤 마카오 호텔, '쿵푸판다' 콘셉트의 패밀리 스위트룸

▲ 쉐라톤 마카오 호텔, '쿵푸판다' 콘셉트의 패밀리 스위트룸

AD
원본보기 아이콘

[마카오=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쉐라톤 마카오 호텔은 싼 가격에 레스토랑·스파·페리를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겟어웨이 패키지(Sheraton Getaway Packag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쉐라톤 겟어웨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조식 또는 중식, 쉐라톤 스파 사용권, 레스토랑 이용권, 페리 승선권, 애프터눈 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 6월30일까지 디럭스 킹 또는 트윈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객실에는 쉐라톤 스위트슬리퍼®와 42인치 평면 TV가 구비돼 있다.

요금은 2인당 1박에 1598홍콩달러(약 21만원)부터 시작하며 요금 외에 서비스료 10%, 국세 5%가 별도로 부과된다. 객실 내 와이파이(Wi-Fi)는 무료다.

2박을 하는 고객에게는 로비 라운지 '팜스'에서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2인)와 TWG가 출시한 모멘츠 티(Moments Tea)를 제공한다.
▲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베네(Bene)'

▲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베네(Bene)'

원본보기 아이콘
3일 숙박을 하는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네(Bene) 중식 2인 이용권을 증정하고 낮 12시부터 조기 체크인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쉐라톤 마카오 호텔은 총 3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아시아 요리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마카오 유일의 핫팟 레스토랑 신(Xin)은 아시아풍 해산물 전문 요리를 제공하며 '2014년 홍콩 마카오 미슐랭 가이드'에도 소개된 바 있다.

가정식 조리방식이 특징인 베네에서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는 아시아, 포르투갈, 마카오 요리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활기찬 분위기가 특징이라고 쉐라톤 마카오 호텔은 전했다.

쉐라톤 샤인 스파에는 15개의 관리실이 마련돼 있다. 쉐라톤 샤인™(Shine for Sheraton™) 용품을 갖추고 전신, 모발, 피부를 관리해주고 있다. 특히 음양오행설의 5대 원소(물·불·나무·흙·금속)를 적절히 결합, 스파용품을 만들어 고객 개인의 체질과 선호에 맞는 스파 요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쉐라톤 마카오호텔은 3개의 수영장, 코어 퍼포먼스(Core Performance®) 프로그램에 의해 지원되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유아용 놀이공간을 설치하고 쉐라톤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쉐라톤 마카오 호텔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무대

▲ 쉐라톤 마카오 호텔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무대

원본보기 아이콘

쉐라톤 겟어웨이 패키지는 홈페이지(www.sheratonmacao.com) 또는 전화(853-6269-9088)로 예약할 수 있다. 쉐라톤 마카오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셉 돌프 쉐라톤 마카오 호텔 총지배인은 "이번 패키지는 쉐라톤의 친절하고 쾌적한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부담 없는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