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골프토픽] 데이 "플레이어스 불참~"

최종수정 2014.05.03 08:55 기사입력 2014.05.03 08:55

댓글쓰기

제이슨 데이. 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제이슨 데이. 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아시아경제 손은정 기자] ○…세계랭킹 6위 제이슨 데이(호주)가 플레이어스챔피언십에 불참한다는데….

미국프로골프(PGA)투어는 3일(한국시간) "데이가 부상 때문에 이 대회에 참가하기 어렵게 됐다"고 전했다. 총상금이 무려 1000만 달러에 달하는 빅 매치로 '제5의 메이저'라 불리는 대회다.

데이는 지난 2월 월드골프 챔피언십(WGC) 액센추어매치플레이를 제패한 직후 왼쪽 엄지손가락을 다쳐 재활에 전념해 왔다. 지난달 시즌 첫 메이저 마스터스에는 출전을 강행해 공동 20위에 올랐지만 이후 부상 부위가 호전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다.

데이의 에이전트는 "마스터스에 출전하면서 상태가 나빠졌다"며 "앞으로 완치까지 몇 주 더 걸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계랭킹 50위 이내 선수 가운데 이 대회 불참이 확정된 선수는 허리 부상에 시달리는 타이거 우즈(미국)와 빅터 뒤비송(프랑스), 미겔 앙헬 히메네스(스페인)에 데이까지 4명으로 늘었다. 대회는 오는 8일 미국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비치의 소그래스TPC에서 개막한다.
손은정 기자 ej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