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성준 멘사 회원 인증…토익 점수도 '우월'

최종수정 2014.05.01 14:00 기사입력 2014.05.01 14:00

댓글쓰기

▲ 최성준이 멘사 회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사진: MBC 에브리원 '나인 투 식스2' 홈페이지)

▲ 최성준이 멘사 회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사진: MBC 에브리원 '나인 투 식스2'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최성준 멘사 회원 인증, 토익 점수도 '우월'

배우 최성준이 자필 이력서를 통해 멘사 출신 회원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MBC 에브리원 직장생활 공감 리얼스토리 '나인투식스2'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최성준, 김정태, 김대희, 김민경, 설수현, 달샤벳 수빈 등의 자필 이력서를 공개했다. 특히 최성준은 멘사 회원이라는 이력을 갖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최성준의 이력서 '자격사항' 항목에는 '멘사 회원증'이라고 적혀있다. 2008년 3월에 이를 취득한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그는 920점의 토익 점수도 갖고 있다. 또한 파워포인트를 다루는 데 있어서도 부족함이 없어 선배 사원들로부터 "이정도면 실제 대기업 입사해도 손색이 없다"는 칭찬을 받았다.

'최성준 사용설명서'에 적힌 "시키면 어떻게든 할테니 막 시켜달라"는 문구도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배우 김정태도 외국어 사항에 '일본어 프리토킹'이라고 적어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정태 이력서. (사진: MBC 에브리원 '나인 투 식스2' 홈페이지)

▲김정태 이력서. (사진: MBC 에브리원 '나인 투 식스2' 홈페이지)


MBC에브리원 '나인투식스 2'는 6명의 연예인들이 일반 기업에 실제 입사해 평범한 직장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최성준의 멘사 회원 이력을 접한 네티즌은 "최성준 멘사 회원이라니 놀랍네" "최성준 못하는게 뭐야?" "최성준 회사 생활 잘하겠는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