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황후 에필로그 하지원 지창욱 CF, 650년 뛰어넘어 환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지원 지창욱 cf.(사진: '노스케이프' cf 스틸컷)

▲하지원 지창욱 cf.(사진: '노스케이프' cf 스틸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하지원 지창욱 CF, 650년 뛰어넘어 환생?

배우 하지원, 지창욱의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CF가 화제다.
'노스케이프'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하지원과 지창욱은 CF에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타냥커플'의 못다한 사랑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줬다.

CF 속 하지원과 지창욱은 매일 밤 꿈속에서 같은 남자를 보는 한 여자와 얼굴만 알게 된 여자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가 서로의 운명에 의해 만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노스케이프' 측은 지난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F를 공개한 뒤 "기황후 에필로그 영상 감상 후 처음 만났지만 익숙했던 인연이 있었다면 그 사연을 댓글로 달아주세요"라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고 '노스케이프 기황후 에필로그 영상 오픈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이벤트 기간은 2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며 당첨자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지원과 지창욱의 친필사인 재킷이 4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되고 기프티콘 상품권도 50명에게 지급된다.

하지원 지창욱 CF를 접한 네티즌은 "하지원 지창욱 CF, 인연이란 게 있나봐요" "하지원 지창욱 CF, 드라마와는 다른 색다른 모습 좋아요" "하지원 지창욱 CF, 애절한 모습이 슬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