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황후 에필로그 하지원 지창욱 CF, 650년 뛰어넘어 환생?

최종수정 2014.04.30 10:37 기사입력 2014.04.30 10:35

댓글쓰기

▲하지원 지창욱 cf.(사진: '노스케이프' cf 스틸컷)

▲하지원 지창욱 cf.(사진: '노스케이프' cf 스틸컷)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하지원 지창욱 CF, 650년 뛰어넘어 환생?

배우 하지원, 지창욱의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CF가 화제다.
'노스케이프'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하지원과 지창욱은 CF에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타냥커플'의 못다한 사랑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줬다.

CF 속 하지원과 지창욱은 매일 밤 꿈속에서 같은 남자를 보는 한 여자와 얼굴만 알게 된 여자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가 서로의 운명에 의해 만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노스케이프' 측은 지난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F를 공개한 뒤 "기황후 에필로그 영상 감상 후 처음 만났지만 익숙했던 인연이 있었다면 그 사연을 댓글로 달아주세요"라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고 '노스케이프 기황후 에필로그 영상 오픈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이벤트 기간은 2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며 당첨자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지원과 지창욱의 친필사인 재킷이 4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되고 기프티콘 상품권도 50명에게 지급된다.

하지원 지창욱 CF를 접한 네티즌은 "하지원 지창욱 CF, 인연이란 게 있나봐요" "하지원 지창욱 CF, 드라마와는 다른 색다른 모습 좋아요" "하지원 지창욱 CF, 애절한 모습이 슬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