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美 버라이즌 "갤S5 카메라 결함, 교환" 삼성 "극히 일부"

최종수정 2014.04.27 11:47 기사입력 2014.04.27 11:47

댓글쓰기

갤럭시S5

갤럭시S5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미국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 와이어리스가 갤럭시S5 카메라에서 결함이 발견됐다고 밝힌 가운데 삼성전자가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고 해명에 나섰다.

삼성전자 측은 27일 "초기 생산된 갤럭시S5의 일부 물량에서 나타난 증상"이라며 "카메라를 구동하는데 필요한 정보가 저장돼 있는 부품(롬)의 문제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확인 결과 문제 발생 가능성이 있는 제품은 글로벌 지역에 매우 소량 출고됐다는 설명이다. 이어 "해당 문제가 발생한 고객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즉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25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즌은 "갤럭시S5를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경고: 카메라 고장'이라는 메시지를 보는 이는 즉시 고객지원센터에 연락달라"며 제품 교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IT 전문매체 더버지는 이에 대해 "일단 '카메라 고장'이라는 메시지가 뜨면 카메라 하드웨어가 영구적으로 작동 불능 상태가 되는 것으로 보인다"며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새 기기로 교환을 받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전했다.
문제가 생긴 갤럭시 S5 중에는 버라이즌용 모델이 많은 것으로 보이나, BGR 등 일부 매체는 스프린트 등 다른 이동통신사용 모델에서도 문제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