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中 진장국제호텔과 업무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4.04.23 10:32 기사입력 2014.04.23 10:32

댓글쓰기

진장국제호텔 사이먼 장 대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홍원기 대표(오른쪽)

진장국제호텔 사이먼 장 대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홍원기 대표(오른쪽)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중국 호텔그룹 진장국제호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18일 중국 상해 진장타워 오키드룸에서 진장국제호텔과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홍원기 대표, 진장국제호텔 사이먼 장 대표 등 양사 임원과 부서장 20여명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 판촉과 홍보 지원, 회원과 임직원 대상 혜택 제휴, 직원 교차 교육, 식음 프로모션 개발 등 전문 경영능력 공유와 운영 지원에 대한 상호 업무 협력을 추진한다.

특히 양사는 브랜드·마케팅 업무 제휴, 멤버십 프로그램 제휴, 직원 및 주방장 교환 교육 등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한국과 중국을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세계 호텔 규모 9위의 글로벌 호텔 기업인 진장국제호텔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발판 삼아 호텔 브랜드인 더 플라자를 비롯해 한화리조트, 각종 레저·서비스 브랜드를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 소개하고 대대적인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