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짜사나이' 헨리 "군인이 멋있다는 걸 보여주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진짜사나이' 헨리가 솔직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MBC '일밤-진짜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사나이' 헨리가 솔직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MBC '일밤-진짜사나이'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진짜사나이' 헨리 "군인이 멋있다는 걸 보여주겠다"

'진짜 사나이' 헨리가 솔직한 심경을 토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슈퍼주니어의 헨리가 13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 그 동안의 오해를 풀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고백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맹호부대 퀴즈왕 선발대회 패자부활전 중 발언 기회가 주어지자 헨리는 "제가 바보 같은 모습을 너무 많이 보여줘서 군인들이 저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들었습니다"라며 자신에 대한 오해를 언급했다. 그는 "하지만 저는 일부러 그러는 거 아닙니다. 정말 힘듭니다"며 "얼음 계곡도 힘들었고, 포탄도 너무 무거웠고, 한국말도 어렵습니다"라고 그동안의 맘 고생을 토로했다.

이어 "그런데 제가 약속하겠습니다. 사람들한테 한국 군인들 얼마나 멋있는지 보여주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맹호"라고 외치며 각오를 밝혔다.
헨리의 고백을 들은 김성하 대대장은 "오늘 헨리 이병이 만들어준 자장면 잘 먹었다. 하지만 헨리 이병이 부르는 노래를 듣고 판단하겠다"며 노래 한 곡을 청했다.

헨리는 대대장의 부탁에 흔쾌히 자신의 데뷔곡을 열창했다. 그러나 아쉽게도 장병들이 헨리의 노래를 잘 몰라 어색한 분위기가 흘렀다.

'진짜사나이' 헨리의 고백을 들은 네티즌은 "진짜사나이 헨리, 그래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 "진짜사나이 헨리, 안쓰럽다" "진짜사나이 헨리, 곧 어엿한 국군으로 거듭날 듯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