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창정 '흔한 노래', '짙은 감성'으로 '인기가요' 점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흔한 노래'를 열창한 임창정

▲ '흔한 노래'를 열창한 임창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임창정이 음악 팬들의 감성을 뒤흔들었다.

임창정은 6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흔한 노래'를 열창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은 물론 후반부 몰아치는 격정을 표현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이끌어냈다.
'흔한 노래'는 헤어진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그저 유행가처럼, 그리고 다른 보통 사람처럼 적당히 아파하며 조금씩 잊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넘버다.

곡의 전반부는 어쿠스틱 기타에 임창정의 담담한 목소리를 통해 단순하지만 내면의 감정을 나타냈고, 후반부에서는 애절한 목소리와 현악기가 하나가 되어 남자가 느끼고 있는 감정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2NE1, 슈퍼주니어-M, 포미닛, 임창정, 오렌지캬라멜, 엠블랙, 에이핑크, 배치기, 매드클라운, 베스티, 태원, 틴트, 김보경, 포커즈, 가비엔제이, NS윤지, 크레용팝, M.I.B 등이 출연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