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구銀,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구은행은 '제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금융서비스 은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2013년 CS스타 허진우 경비원, 박인규 대구은행장, 2013년 CS스타 김태희 차장.

대구은행은 '제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금융서비스 은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2013년 CS스타 허진우 경비원, 박인규 대구은행장, 2013년 CS스타 김태희 차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대구은행이 ‘제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금융서비스 은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제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서비스 경영전략 서류심사와 전화·방문모니터링등의 서비스 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대구은행은 2009년 'CS Leading Company'라는 서비스 슬로건을 내걸고 뉴스타트 CS교육, CS클리닉, 경비원 특화교육 및 사이버 교육인 고객감동서비스 길라잡이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또 영업점 내 미니음악회인 ‘통통통 소통콘서트’, 영업점 내 지역작가의 미술작품을 전시한 ‘DGB순회갤러리’, 개점기념일 방문고객과 함께하는 ‘7080 추억의 뽑기 이벤트’, 생일인 고객이 자동화기기 이용시 ‘생일축하 깜짝 음성축하 메시지’ 등 다양한 감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융소비자보호 지침 마련, 영업점별 소비자보호 창구운영, 고객불만 24시간 처리 원칙 이행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제도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올해부터는 고객불만 사전예방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소비자보호와 고객만족서비스의 유기적 융합을 통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곽영도 대구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부장은 “DGB의 차별화된 감성경영은 기업이미지 전달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신임 CEO출범과 더불어 늘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로 보답하는 대구은행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