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눔과 상생을 널리 알리며 실천하겠다” 한국웨딩협동조합 제1차 총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웨딩협동조합 제1차 정기총회

한국웨딩협동조합 제1차 정기총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웨딩협동조합은 28일 오전 GD컨벤션 시어터홀에서 이상일 이사장과 임원 및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13년 결산 및 감사보고, 2014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등 2개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확정된 사업계획에 따르면 한국웨딩협동조합은 금년도 사업추진의 기본목표를 ‘건전한 웨딩문화 정착 및 조합원 혜택 지원강화’에 초첨을 맞추어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키로 했다.

한국웨딩협동조합은 금년도 핵심과제로 ▲조합원과 직원에 대한 상담, 교육훈련 및 정보제공사업 ▲협동조합간 협력을 위한 사업 ▲협동조합의 홍보 및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 ▲ 혼인에 관한 서비스 및 상품의 공동구매사업 ▲조합이 구성한 서비스의 공동이용사업 ▲ 위와 관련된 부대사업 확대 등으로 정하고, 웨딩업계가 재도약 하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2013년 10월 24일 설립이후 5개월 만에 조합원 가입자가 974명으로 증가하고 출자금 또한 7,200만원을 넘어섰다”며 “늘 강조했던 투명한 조합 운영과 협동조합의 기본정신인 ‘나눔과 상생’을 널리 알리고 실천하는 조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웨딩협동조합은 공신력 있는 웨딩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우수한 웨딩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합원에게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 조합원에게는 고품격 웨딩상품을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제휴업체에게는 안정적인 경영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한국웨딩협동조합의 조합원으로 가입하면 공식 컨설팅 파트너인 GD웨딩의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웨딩패키지 상품인 ‘미스코리아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피로연 식대비 100만원 지원 혜택도 주어진다. 조합원 가입은 개인뿐 아니라 기업, 단체, 기관 등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