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채널A '먹거리 X파일'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수상 쾌거

최종수정 2014.03.25 16:09 기사입력 2014.03.25 16:09

댓글쓰기

채널A '먹거리 X파일' 팀/ 채널A

채널A '먹거리 X파일' 팀/ 채널A


[아시아경제 e뉴스팀]채널A의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의 100회 특집 '착한 식당을 나눠드립니다' 편이 1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받았다.

25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심의위)는 "올해 1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뉴미디어 부문에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 100회 특집 '착한식당을 나눠드립니다'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방통심의위는 "올바른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해 숨겨진 진실과 이면을 파헤쳐 사회적 경각심을 일깨우고, 식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의 재도약을 지원하는 '나눔 착한식당'을 통해 시청자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한 채널A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을 선정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영돈PD의 먹거리 X파일'은 우리 사회에 만연한 유해 식품 및 먹거리에 대한 불법, 편법 관행을 고발하고, 모범이 될 만한 '착한 식당'을 소개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채널A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수상'을 기념해 '착한 식당을 나눠드립니다' 편을 오는 30일 오후 2시 40분 재방송할 예정이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