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출시

최종수정 2014.03.25 08:33 기사입력 2014.03.25 08:33

댓글쓰기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GNC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원F&B 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머슬 펌프'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머슬 펌프는 1회 섭취량 70g당 단백질 함량이 40g으로, g당 단백질 함량이 시중 단백질 보충제 중 최고 수준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머슬 펌프에 함유된 단백질은 높은 순도와 흡수율을 자랑하는 Hilmar(힐마)사의 WPH(가수분해 유청단백)만을 100% 사용했다. WPH는 WPC(농축 유청단백)에서 유당을 제거한 WPI(분리 유청단백)를 다시 가수분해흡수율과 순도를 가장 높인 고품질 단백질로, 분유에 사용될 만큼 소화흡수율이 높다.

GNC 관계자는 "머슬펌프는 GN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근육 보충제 라인으로, 향후 데일리 파우치 제품 및 체중 증가 성분 등을 더한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슬펌프 가격은 1050g 한 통에 13만9000원이며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www.gnckorea.co.kr)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