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엘롯데, '롯데백화점 패밀리 블랙위크'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엘롯데(www.ellotte.com)는 24~28일 '롯데백화점 패밀리 블랙위크' 행사를 열고 아웃도어와 영패션 제품 등 봄 신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하프 프라이스' 기획전을 진행, 100개 브랜드의 100가지 인기 아이템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컬쳐콜, 크록스, 타미힐피거를 비롯해 천송이 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쉬즈미스 상품 등 총 30억 물량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최대 10%였던 할인쿠폰을 15%로 늘리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했던 무료 배송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까지 확대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기준 전체 매출에서 모바일 고객 비중은 35%로 이는 지난해 같은 달 10%보다 3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며 이들을 대상으로 추가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빠르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쇼핑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모바일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