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세계 100대 와인 '산타리타' 고객에 선물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가 산타리타 메달야레알(Santa Rita Medalla Real)의 5종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와인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주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와인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한 행사이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을 구입한 고객들은 병목에 부착된 넥텍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산타리타의 여러 브랜드 중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을 고르는 퀴즈를 풀고 응모번호를 입력해 레쓰비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프티콘은 응모 후 당일 오후 6시에 일괄 전송되고 세븐일레븐, GS25, 바이더웨이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