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롯데주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와인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한 행사이다.
이 행사는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프티콘은 응모 후 당일 오후 6시에 일괄 전송되고 세븐일레븐, GS25, 바이더웨이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