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아라 지연·효민 솔로, "우린 다른 스타일"

최종수정 2014.03.11 09:20 기사입력 2014.03.11 09:20

댓글쓰기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효민이 솔로로 데뷔한다.

10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내달 티아라 멤버 지연과 효민이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며 "두 사람의 솔로 앨범은 다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다른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연은 걸스데이의 '섬씽'(Something) 씨스타 '기브잇투미(Give it to me)'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효민은 선미의 '보름달', 효린 '너밖에 몰라' 등을 히트시킨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나온다.

안무는 걸스데이의 '섬씽'과 '기대해', 카라의 '미스터', 티아라의 안무를 맡았던 야마&핫칙스의 단장 2명이 각각 지연과 효민을 맡을 예정이다.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궁금하다"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화이팅"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빨리 나왔음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