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티아라 지연·효민, '다른 스타일'로 솔로 데뷔

최종수정 2014.03.10 15:08 기사입력 2014.03.10 15:08

댓글쓰기

▲티아라의 지연 효민이 앞으로 솔로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출처:온라인커뮤니티)

▲티아라의 지연 효민이 앞으로 솔로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출처:온라인커뮤니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과 효민이 각각 솔로가수로 활동한다.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0일 "지연과 효민이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안무, 스타일리스트 등 다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해 전혀 다른 스타일의 솔로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연은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함께 한다. 이단옆차기는 그룹 걸스데이의 '썸띵(something)', 씨스타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리쌍 '눈물' 등 히트곡을 만든 인기 작곡가다. 스타일은 그룹 다비치, 틴탑, 가수 선미 등의 스타일을 맡고 있는 임수정 스타일리스트가 맡았다.

효민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함께 할 예정이다. 용감한 형제는 선미의 '보름달', 씨스타의 '나혼자',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등 인기곡을 만들었다.

지연과 효민의 활동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소속사 관계자는 "둘이 동시에 출격할지, 릴레이로 등장할지는 확정하지 않았다.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정하겠다" 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티아라의 지연 효민 솔로, 둘다 솔로로 가는 구나", "티아라의 지연 효민 솔로, 둘다 개성이 있어서 팀(team)보단 솔로해도 잘될듯",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앞으로 응원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