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에일리 효린 렛잇고, 우열을 가릴 수 없었던 최고의 1분

최종수정 2014.03.09 12:48 기사입력 2014.03.09 12:48

댓글쓰기

▲에일리 효린 렛잇고.(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에일리 효린 렛잇고.(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에일리와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에일리와 효린은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서 '겨울왕국' 엘사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의상과 무대배경도 실제 '겨울왕국'을 보는 듯한 시원하고 웅장한 느낌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렛잇고'열풍은 국내 많은 가수에게도 영향을 끼쳤다. 가수 손승연의 '렛잇고' 커버가 세계 10위의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미국 연예전문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는 유투브 '렛잇고(Let it go)' 커버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10개의 영상을 선정했다. 손승연의 렛잇고 커버 영상은 2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10위에 올랐다.
에일리 효린 렛잇고 무대를 접한 네티즌은 "에일리 효린 렛잇고, 한편의 영화를 본 듯한 느낌" "에일리 효린 렛잇고, 최고였다" "에일리 효린 렛잇고, 겨울왕국 또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