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날 ‘달.콤커피‘, SBS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지원

최종수정 2014.02.13 10:48 기사입력 2014.02.13 10: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다날 의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는 400년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달.콤 커피는 시청자의 호기심이 증폭되는 드라마 종반부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달.콤 커피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차별화된 아이템을 녹여낸다는 전략이다.

달.콤커피는 드라마 ‘별그대’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달콤한 음료 ‘허니몽’(허니음료 시리즈)과 로맨틱한 음료 ‘커피큐브’(큐브음료 시리즈) 등 독특한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커피&음악’이라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와함께 달.콤커피는 오는 14일 ‘달.콤 발렌타인데이’ 행사로 전국 매장에서 핫초코 등 이벤트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벨기에 황실인증 프리미엄 초콜릿 Galler(갤러)를 특별 할인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