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산다라박 YG 식당, 유희열이 부러워할 만도 해…

최종수정 2014.02.12 11:00 기사입력 2014.02.12 11:00

댓글쓰기

▲산다라박 YG 식당.(출처: 산다라박 트위터)

▲산다라박 YG 식당.(출처: 산다라박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의 YG 식당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YG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을 배경으로 찍힌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산다라박은 배식을 받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줄 서있고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산다라박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준비로 바빠도 밥은 잘 챙겨 먹어야죠. 랙잭이들도 다들 밥 잘 챙겨먹고 있죠"라며 "점심시간에 식당은 북적북적. 줄이 너무 길어요. 하지만 맛있는 밥을 위해서라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을 게재했다.

한편 YG식당은 가수 유희열이 방문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유희열은 지난 2일 방송된 SBS 'K팝스타3'에서는 배틀 오디션을 앞두고 있는 홍정희, 피터한, 권진아, 썸띵, 샘김, 허은율을 데리고 YG 사옥을 방문했다.

유희열은 "얘들아 여기가 적진이다. 우리보다 조금 더 크다"라며 애써 태연한 척 했지만 곧 YG 사옥의 외관에 놀랐다.
또 식당을 보더니 "여기가 식당인가 보다. TV에서만 보던 곳"이라며 신기해했다. 그는 밥 먹고 가라는 식당 아주머니의 권유에 "그래도 되냐"고 반색하며 팀원들과 함께 밥을 먹었다.

산다라박 YG 식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산다라박 YG 식당, 좋아보여요", "산다라박 YG 식당, 밥값이 저렴할 거 같아요", "산다라박 YG 식당, 검소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