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스테이크는 출시 10일 만에 역대 신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등 현재 빕스 스테이크 판매 톱3(Top3)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인기는 온라인에서도 뜨거웠다. 출시 당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댓글 달기 이벤트'는 2일 만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후 2차, 3차 이벤트까지 2만5000여 명이 참여해 연일 빕스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