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아킴, 가수 김종환의 친딸 "왜 안밝혔나 들어보니"

최종수정 2014.01.24 16:18 기사입력 2014.01.24 16:18

댓글쓰기

▲리아킴.(출처: YTN '뉴스인' 방송 캡처)

▲리아킴.(출처: YTN '뉴스인'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종환이 리아킴과의 관계를 밝혔다.

김종환은 24일에 방송된 YTN '뉴스인'에 자신의 딸, 리아킴과 출연해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환은 "가수는 노래도 중요하지만, 인성이 정말 중요한 것 같다"며 "사실 리아킴은 내 둘째딸"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아빠가 누군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었다. 가수로 먼저 알려지길 원했다. 딸이라고 말하지 못하고 도와줬다"고 덧붙였다.

이에 리아킴은 "나도 딸인 사실을 알려지지 않길 원했다"고 말했으며, 김종환은 "딸인 것을 밝혀 이제 속이 시원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지난해 12월 초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한국 가수들 중에서는 패티김 선생님을 존경한다. 딱 무대에 올라가기 전부터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정확하게 드레스를 입고 흐트러지지 않은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하시지 않느냐"며 "그런 모습이 진정한 가수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리아킴은 "더 활기차고 밝은 노래를 하면서 또 사람들에게 힘을 북돋아줄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했다. 리아킴은 2012년 7월에 데뷔 앨범을 냈으며 총 4곡이 수록됐다.

리아킴의 관련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리아킴, 예쁘네요", "리아킴, 아빠랑 닮았어요", "리아킴,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