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는 전체 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1999년부터 2013년까지 15년간 연 매출 16%의 지속적인 성장을 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지난 2012년 공정거래위원회 조사에서는 주요 4개 업체 매출액 기준 점유율 63.2%를 차지했으며, 현재 약 1000개의 국내 결혼정보업체 중 가장 많은 회원(2014년 1월 기준, 약 2만9000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매출 400억원을 목표로 기업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