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설 차례 다음엔 '쉴 차례'

최종수정 2014.01.22 10:18 기사입력 2014.01.22 10:18

댓글쓰기

'갑오년' 진짜 말띠해의 시작, 이곳이 헌턱 쏜다는데

-연휴 특급호텔, 추억과 휴식의 유혹

설 차례 다음엔 '쉴 차례'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긴~' 설 연휴가 찾아왔다. 특급호텔들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들은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행운을 준비하는가 하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스위트룸에서 선물까지 '행운' 쏜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4일부터 10일 동안행운 가득 설날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더불어 행운권 추첨을 통해 총 2분에게 양 호텔 최고급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최고급 스위트 객실은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로 구성돼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로얄 스위트와 봉은사와 한강 전경과 다양한 공간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다. 또한 인터컨틴네탈 서울 코엑스 클럽층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히 갤러리아 백화점 패션라이브러리, 애술린 부티크 의 아트북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17만원부터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콘래드 서울의 특별 객실 패키지는 1박 객실 숙박과 더불어 100% 당첨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위시 유어 럭!' 윷놀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티켓은 2만원으로, 2만원 이상 상당의 선물에 당첨될 수 있는 100% 당첨 행운을 준다. 놀이 참여 기회가 1회 주어지며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 레스토랑과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현금 바우처와 로비 라운지인 플레임즈(Flames)에서 커피와 타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 등에 제공된다. 가격은 20만원부터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설 명절 고생한 아내를 위해 '휴식'을=롯데호텔서울은 설날 고생한 아내를 위해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인 '아내사랑' 패키지를 내놨다. 아내사랑 패키지는 주니어 또는 코너 스위트 클럽 룸에서의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어린이 동반 시 조식뷔페로 대체가능), 환영 와인 및 과인, 한식당 무궁화에서의 특별 설 디너 2인, 설화수 스파 순환회복 프로그램 1인과 설화수 스파 50% 할인권이 포함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4만원부터다.
신라호텔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에는 유럽의 미식과 휴식을 두루 즐기는 설 패키지 '시그너처 컬렉션(Signature Collection)'이 있다. 설 연휴 기간 유럽 여행을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설레는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번 설 패키지의 경우 체크인한 뒤 우선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에서 디저트와 함께 TWG 티의 다양한 차 10종을 자유롭게 시음하는 영국 티 살롱 스타일의 티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영빈관에서 유럽 최고의 와인 생산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3개국의 와인을 시음하는 와이너리 투어인 '와인 컬렉션'을 경험한다. 와이너리 투어는 서울신라호텔이 매년 주요 휴가 시즌마다 패키지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투숙객들로부터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온 호텔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영빈관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유럽의 와이너리를 경험하는 콘셉트로 준비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북유럽 스타일의 실내?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등을 즐기며 이색적인 겨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플라자호텔

플라자호텔


◆전통 놀이 체험부터 영화까지 '즐거움'을=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새해 놀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명절을 맞아 전통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을 위한 종이 접기 교실도 운영한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팽이와 딱지를 만들고 난 후, 엄마, 아빠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새해 놀이 패키지'의 옵션에는 객실에서의 1박, 레스토랑 8에서의 성인 2인 무료 조식, 종이 접기 교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실내 수영장은 물론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가격은 22만5000원부터다.

더 플라자의 '헬로 2014(Hello 2014)'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한 디럭스룸을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예매권 혹은 더 플라자 로고가 새겨진 고급 무릎담요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븐스퀘어 조식과 덕수궁 입장권 등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구정 연휴 동안 다채로운 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덕수궁 입장권이 제공되며, 도심 전경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헬스장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가격은 17만원부터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