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이사랑 캠페인 협약

최종수정 2014.01.16 14:37 기사입력 2014.01.16 14:37

댓글쓰기

장흥군,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이사랑 캠페인 협약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장흥군은 지난 15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소동하)와 장흥사랑 아이사랑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와 장흥군은 가정해체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위기가정에 남겨진 장흥지역 빈곤아동과 제도적 복지를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의 문제를 민·관이 공동체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민의 관심제고와 건전한 기부·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번 장흥사랑 아이사랑 모금협약 및 후원금 약정식을 가졌다.
이 날 협약식에서 이명흠 장흥군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동을 받았다"며 " 이번 캠페인이 일회성이 아닌 지역민에게 물질적, 정신적 도움이 되는 캠페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장흥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는 장흥사랑 아이사랑 캠페인을 진행하여 장흥지역의 위기가정 및 복지사각지대 아동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장흥사랑 아이사랑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신다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061- 753 - 5129, 5143)으로 연락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