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환희 측 "플라이투더스카이 재결합? 아직은 시기상조"

최종수정 2014.01.14 10:06 기사입력 2014.01.14 10:06

댓글쓰기

환희 측 "플라이투더스카이 재결합? 아직은 시기상조"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환희 측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재결합에 대해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환희 측 관계자는 14일 아시아경제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프로젝트 음반에 대해 의견을 나눈 것은 맞다"면서도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를 사랑하는 팬들이 많은 만큼 좋은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서로의 의사를 타진했을 뿐"이라면서 "재결합의 가부를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환희와 브라이언으로 구성된 보컬 듀오. 지난 1999년 1집 앨범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데뷔, '데이 바이 데이', '중력', '남자답게', '미싱 유', '가슴 아파도' 등을 히트시키며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2009년 정규 8집 앨범을 끝으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잠정 휴식기를 갖고 각자 솔로 활동에 전념했다. 환희는 현재 에이치투미디어를 설립, 후배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브라이언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