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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고객 소통 위한 '소비자 패널단' 모집

최종수정 2014.01.09 10:07 기사입력 2014.01.09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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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고객 소통 위한 '소비자 패널단' 모집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소비자 패널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지난 2011년부터 정기적인 소비자 패널단 모집을 통해 브랜드 주 고객층의 의견을 메뉴 개발 및 출시단계에 반영해 왔다.
오는 23일부터 4월24일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게 될 이번 카페베네 소비자 패널단은 정기적인 모임과 온라인 활동을 통해 카페베네의 신메뉴를 미리 경험하고, 메뉴의 대중성과 커피와의 어울림, 맛 등 다양한 평가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매회 카페베네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지원금을 제공하고, 매월 우수활동자를 선발해 시상하며, MD상품 등 다양한 활동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매월 오프라인 모임은 넷째 주 목요일이며 23일 패널단 발대식과 함께 첫 정기모임을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카페 문화를 좋아하고 다양한 카페 메뉴를 즐기는 20대 여대생이며,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월 1회의 정기 모임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서 참여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benepanel@caffebe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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