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응사' 김성균, 명동-강남-신촌-홍대 '깜짝 습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응사' 김성균, 명동-강남-신촌-홍대 '깜짝 습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성균이 게릴라 공약을 이행했다.

지난 4일 명동에는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나선 삼천포 김성균과 해태 손호준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 많은 인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두 사람은 앞서 시청률 10%를 넘으면 '응답하라 1994' 속 모습 그대로 명동 거리를 활보를 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행사 초반 한번에 많은 인파가 몰려 안전상의 이유로 20분만에 명동 활보가 종료되며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발 빠르게 재정비를 가진 두 사람은 김성균의 아이디어로 팬들에게 직접 따뜻한 캔 커피를 나눠주는 특별 팬 서비스까지 진행, 많은 팬들과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김성균은 손호준과의 명동 공약이 끝난 뒤에도 추가로 3곳을 선정하여 게릴라 공약을 이행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공약 이행이 늦어지게 된 점과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추가 장소를 정해 찾아가는 팬서비스를 실행, 더욱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로 한 것.

이에 김성균은 신촌, 홍대, 강남에 깜짝 등장해 좀 더 많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같이 사진을 찍거나 프리허그를 하는 등 진정성이 넘치는 공약 이행을 선보였다. 또한 명동 한 곳이 아닌 여러 곳으로 확장된 공약 장소로 인해 참여의 기회가 높아진 점, 팬들을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공약 이행을 진행한 김성균에 대해서도 칭찬이 이어지며 많은 팬들의 만족을 이끌어냈다.
김성균은 다가오는 팬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허그와 사진을 찍는 것 이외에도 간단한 대화까지 나누는 자상한 팬 서비스로 팬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공약을 마친 김성균은 "이번 공약으로 드라마를 통해 받은 많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이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나 또한 팬 분들과 이렇게 직접 만남을 가지게 돼서 정말 행복했다. 명동에선 많은 인파가 몰려 혹시나 다친 분들이 있지는 않을까 아직도 걱정이 된다. 앞으로 이 사랑에 힘입어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성균은 5일, '응답하라 1994' 출연진들과 함께 사이판 포상 휴가를 위해 출국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