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조윤희, 소주 '좋은데이' 모델 발탁

최종수정 2013.12.23 10:13 기사입력 2013.12.23 10:13

댓글쓰기

배우 조윤희, 소주 '좋은데이' 모델 발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배우 조윤희가 무학 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무학은 조윤희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좋은데이의 강점인 지리산 산청 암반수를 사용한 깨끗한 맛을 강조하는 TV광고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새 광고는 엄숙한 분위기의 회사나 스마트폰만 쳐다보는 친구모임, 어색한 남녀 사이를 밝게 만들어주는 매개체로 좋은데이를 소개한다.

좋은데이와 함께 우울한 분위기는 즐겁고 역동적인 날로 바뀐다.

이번 광고에서 조윤희는 특유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에 주류 광고 모델의 필수 조건인 섹시미를 더해 친구들, 가족, 회사동료들과 함께 좋은 날 마시기 좋은 술로 좋은데이를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다양한 자리에서 좋은데이를 소개하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소개하기 위해 공중에서 병을 두 바퀴 돌려 뚜껑을 따는 '돌려따기 신공'을 선보이기도 했다.

무학 관계자는 "조윤희가 지리산 산청 암반수를 담은 좋은데이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조윤희가 선보인 돌려따기 기술은 앞으로 많은 자리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