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은 조윤희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좋은데이의 강점인 지리산 산청 암반수를 사용한 깨끗한 맛을 강조하는 TV광고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좋은데이와 함께 우울한 분위기는 즐겁고 역동적인 날로 바뀐다.
이번 광고에서 조윤희는 특유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에 주류 광고 모델의 필수 조건인 섹시미를 더해 친구들, 가족, 회사동료들과 함께 좋은 날 마시기 좋은 술로 좋은데이를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무학 관계자는 "조윤희가 지리산 산청 암반수를 담은 좋은데이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조윤희가 선보인 돌려따기 기술은 앞으로 많은 자리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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